·      

고객문의

새롬점
홍상현
2025.08.02
7/27(일) 12시경 새롬점에서 떡을 구매하여 식구가 나눠 먹었습니다.
(꿀떡 1봉지와 백설기 1팩)
저는 혼자 꿀떡을 먹었으며 와이프와 아들(5세)은 백설기를 나눠 먹었습니다.
그 외 아무것도 먹지 않았으며 4-5시간 후 와이프는 속이 안 좋다며 구토를 하기 시작하였고 아들은 밤 11시부터 자는 도중에 구토를 3번이나 하였습니다.
월요일 아침 일찍 병원에 가서 진단을 받았는데
사포바이러스라네요.
7/30(수)~8/2(토) 제주로 여름휴가 일정이 있는데
전부 취소하였습니다.
7/28(월) 부터 오늘 토요일까지 와이프와 아들 둘다 병원에 입원중입니다.
새롬점에 몇번을 전화했으며 연락처도 남겼는데
연락은 오지 않았습니다.
무더운날씨에서 쉽게 상할수 있는 음식은 좀 더 각별히 관리를 해야 할꺼 같습니다.


관리자
2025.08.04
안녕하세요, 고객님. 세종로컬푸드 새롬점입니다.

우선, 지난 7월 27일 새롬점에서 구입하신 떡으로 인해 고객님과 자녀분께서 큰 불편을 겪으셨다는 소식을 접하고 진심으로 깊은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특히, 어린 자녀분께서 구토 증상과 입원까지 하게 되셨다는 말씀에 저희는 매우 심각하게 사안을 인식하고 있으며, 결코 가볍게 여길 수 없는 중대한 문제로 받아들이고 있습니다.
해당 문제를 계기로, 싱싱장터에 납품 중인 모든 가공식품 업체에 대해 제품 보관, 취급, 위생 관리 전반을 다시 한 번 철저히 점검할 예정입니다. 또한, 문제가 발생한 해당 제품의 공급처에 대해서는 원인 파악 및 품질·위생 관리 강화를 위한 조치를 신속히 시행하고 있으며, 유사 사례 재발 방지를 위해 보다 엄격하게 관리할 계획입니다.

한편, 고객님께서 남기신 연락처로 연락을 시도하였으나 연결되지 않은 점도 매우 안타깝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추후 다시 연락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을 절대 가볍게 여기지 않겠습니다.

이번 사례를 통해 여름철 고온기에는 특히 식품의 위생 및 품질 관리에 더욱 철저를 기해야 함을 절감하였습니다. 다시는 이러한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전 직원이 책임 의식을 가지고 관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고객님의 빠른 쾌유를 진심으로 기원드리며, 다시 한번 깊은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고객님의 의견을 바탕으로 더 나은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세종로컬푸드 새롬점 드림 (문의: 044-860-85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