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관리자님
도담동 싱싱장터 계산원 불친절 건으로 이미 모니터링 게시판에 글이 올라와있는데 개선된 게 하나도 없습니다. 제가 느낀 것 그대로 당하신 분이 이미 글을 올리고 확인도 하셨는데 형식적으로 답변만 작성하신 건지 여전히 불친절 그 자체입니다.
고객이 와도 어서오세요 먼저 인사는커녕 제가 인사해도 받아주지도 않고요 인사는 서비스의 기본 아닌가요? 바쁠 때야 어느정도 이해하지만 한가할 때도 똑같은 걸 보면 직원 교육이 필요해보입니다. 계산대 오자마자 장바구니 빼라고 무례한 말투로 반복하시고 잡담하고
직원교육이 제대로 안된건지 직원 관리를 못하시는 건지 모르겠으나 불친절 개선이 필요해보입니다.. 계산원이 계약직인지 알바인지 모르겠지만 개선이 안되는 분이라면 다른 제대로된 분을 고용하시는 것도 고려해주세요.
세종이라는 이름을 붙였으면 그에 걸맞은 서비스를 제공해주세요. 과한 친절을 바라는 게 아닙니다. 기본적인 말투나 예의는 갖춰주세요
먼저 도담동 싱싱장터를 이용해 주시고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말씀해 주신 계산대 직원의 응대 문제로 인해 불편을 끼쳐드린 점 깊이 사과드립니다.
해당 내용은 관련 직원 및 매장 관리자에게 전달하였으며,
앞으로는 고객님께서 보다 친절하고 세심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도록 응대 교육을 실시하겠습니다.
세종로컬푸드(주)는 모든 고객님께서 기분 좋게 이용하실 수 있는 매장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더욱 발전된 모습으로 보답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