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8.17일 아름점에서 양배추를 구입했는데 속이 많이 썩어서 교환을 갔는데 첫번째 직원 대답 사과는 커녕 (농산물을 속을 볼수가있나요).사무실 남직원께 이 사실을 이야기하니 인사도 없고 불편한 얼굴로 회원번호 이름 물어봄. 사무실 들어가더니 한동안 연락이 없음. 한참 기다리다 여직원께 어떻게 처리되는거냐 물어보니 그때서 환불되었다고 영수증 줌. 참으로 불쾌하여 정부합동 민원실에 사진을 찍어 정식 민원제기하려 했으나 우선 귀회사에 주의촉구차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세종시민을 위하여 싼가격에 싱싱한 농산물을 지역 농민과 직거래 취지로 실시하는것으로 아는데 길건너 바로 위 마트와 비교해도 늘 비싸고 금일도 마음이 불편하여 조금 겉어서 일반마트에서 더 무거운 양배추를 그곳에서 더 저렵하게 구입하였습니다. 다 그런건 아니겠지만 불친절한 직원 교육과. 보다 더 저렴하고 싱싱한 농작물 공급을 바라는 뜻으로 이글을 올리려 시정을 기대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