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어머님께서 장을 보시고 주차등록 기계 글씨가 잘 보이지 않아 캐셔분께 여쭤보니 안경가지고 다니셔라, 기계아무거나 만지지 말아라 하셨다고합니다. 물론 도움도 안주셨구요. 사용법안내나 도움을 주실 순 없으셨던걸까요? 바쁜시간대도 아니였는데..
상품이 좋아 멀리서 제 부탁으로 어렵게 찾아가셨는데
친절까진 아니더라도 적절한 응대는 부탁드립니다.
주차 등록 관련 응대 과정에서 "글씨 안경 가지고 다녀라", "기계 아무거나 만지지 말라"와 같은 불편한 응대가 있었다는 말씀을 접하고 깊이 사과드립니다. 만약 저희 직원의 부적절한 태도로 인해 불편을 드렸다면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앞으로 이러한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전 직원 대상 서비스 교육을 강화하고 응대 절차를 개선해 나가겠습니다. 고객님께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번 사과드리며, 보다 나은 서비스로 보답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싱싱장터는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에 항상 귀 기울이고 있으며, 더 나은 쇼핑 환경과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