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싱싱장터 소식

2021 2차 직원 고객만족 서비스 교육 실시
관리자 (admin)
2021-11-25 15:24:28
조회수 1,235

11.24(수) 싱싱문화관 회의실에서 직원들을 대상으로 "서비스 사용설명서"라는 주제를 가지고

모티브인컨설팅 정미희 강사님을 모시고 교육을 실시하였습니다.

이번 교육을 통하여 서비스 패러다임과 트렌드 변화를 알고, 이를 통해 고객 서비스를 향상 시키기 위한

감성 서비스 화법, 마음을 여는 경청 기법을 배워 보았습니다.

앞으로도 세종로컬푸드는 지속적인 교육을 통해 더나은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